거문도 고양이 살리기를 위한 아고라 모금청원이 하이픈 '희망모금'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지지댓글을 달아주신 1,477명의 힘으로 빠른 시일 내에 모금창이 열릴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지댓글은 1건당 100원의 UCC기부금으로 환산되어 147,700원의 모금액으로 적립되었습니다.

거문도 고양이 살리기 희망모금은 3월 13일~4월 1일까지 20일간 진행됩니다.

1. 만약 다음캐시 잔액이 있다면, 다음캐시를 기부해주시면 됩니다.  

2. 다음캐시가 없을 경우, 핸드폰 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전화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금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돈 들이지 않고도 모금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 응원댓글을 달아주시면 1건당 100원으로 환산,
    다음넷에서 'UCC기부금' 명목으로 여러분 대신 적립해 드립니다.

모금액은 거문도고양이살리기 운동본부(http://cafe.daum.net/soscat)에 전달되어

살처분 대신 중성화수술로 개체 수를 줄이는 '거문도 의료봉사단' 활동에 지원됩니다.

다음넷 희망모금 사이트에 모금을 신청한 건 투명한 모금관리가 가능하다는 이유도 있지만,

'네티즌의 댓글 하나가 생명을 살리는 씨앗이 된다' 는 상징적 의미 때문입니다.

댓글의 악영향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댓글로 생명을 살릴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의 댓글로 생명의 기적을 만들어주세요. 거문도 고양이들에겐 이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
이 글을 블로그나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 직접링크(http://catstory.kr/1024) 해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