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부터 한 달간 열리고 있는 낭만고양이페스티벌 행사에서는

<작업실의 고양이-고양이를 사랑한 젊은 예술가를 만나다>(아트북스)에 수록된

15분 작가 중 14분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산토리니서울 1, 2관)

산토리니서울 3관에서는

15분 작가의 작업실 풍경과, 그분들이 교감해 온 고양이들 사진을 볼 수 있고요.

<작업실의 고양이> 전시회는 4월 10일(일)까지 오전 10시~오후 10시 관람가능하며

전시 마지막 날인 11일(월)은
오후 6시부터 작품을 철수하니 여유롭게 보시려면

마지막 날은 오후 4시 전까지는 전시장에 도착하셔야 할 듯합니다.


'작업실의 고양이' 출간기념전 외에도, 산토리니서울에서 준비한 부대행사가 함께 열립니다.


매주 토요일 정오~오후 8시까지 한국고양이보호협회의 '길고양이 후원벼룩시장'이,

매주 일요일 오후 1시~3시에 고양이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열립니다.

'고양이 가면 그리기'는 사전신청을 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바로 해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안내해드렸던 체험공방 프로그램은 대부분 선착순 마감된 듯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santoriniseoul.com으로 가시면 있겠네요.


그리고 '작업실의 고양이' 출간을 기념해서 '작가와의 대화'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직장에 다니는 분도 참여하실 수 있도록 4월 8일(금) 오후 7시 반으로 잡았습니다.



기존에 해온 블로그 운영 노하우나 길고양이 강연회가 아닌, 제 책에 대해서만 말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 준비하는 것이라 더 뜻깊네요.

원래 전시공간인 관계로 많은 분들이 들어갈 수 없어서 20분만 초대하게 되었어요.

(동반인 신청 가능. 단, 신청자가 초대 가능 인원보다 많을 경우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참석하신 분께는 제가 찍은 길고양이 사진을 종이액자에 넣어 드립니다.^^

행사 참여는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인터넷서점 로그인 필요)

[알라딘] 10분 초대 http://blog.aladin.co.kr/culture/4653179

[예스24] 10분 초대 http://blog.yes24.com/blog/blogMain.aspx?blogid=culturedate&artseqno=3623329  

고양이를 사랑하고, 나만의 작업실을 꿈꾸는 분들과의 만남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