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많은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제6회 고양이의 날 기획전 <고양이, 섬을 걷다>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텀블벅에서 진행한 제6회 고양이의 날 전시 및 독립출판물 제작 프로젝트도

10월 말 시작된 1차 발송을 시작으로, 3차례 주소 미확인자 추가발송을 거쳐 오늘 마무리했습니다.

 

올해 전시는 더 많은 분들께 전시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안국동 근처에서 대관전시로 진행되었습니다. 대관료가 든 만큼

좀 더 나은 감상 환경에서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획자로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좋은 사진으로 올해 전시를 함께해주신 김대영, 박용준 작가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매년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올해 고양이의 날 정산을 합니다.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후원금 및 기증물품

고양이의 날 기획전에서는 전시 기간 동안 고양이 관련 소품이나 책자를 판매하고 

순수익 일부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합니다. 

올해에는 전시기간 동안 판매한 후원물품 판매 순수익 322,500원과

거스름돈 대신 후원금으로 써달라고 말씀하신 이옥희 님의 40,000원을 더한

총액 362,500원이 기부됩니다.

 

제6회 고양이의 날 사진집은 전시 종료 이후 제작되어 전시 기간 중에는 판매를 못했기에

연말 후원판매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진집 30권(54만 원 상당)을 기증할 예정입니다.

적은 금액이나마 길고양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방명록 이벤트 당첨자 4분 발표

정성어린 방명록을 남겨주신 분 중 4분께 '고양이, 섬을 걷다' 사진엽서 1세트(10장)를 보내드립니다.

당첨자께는 이메일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마지막 4자리는 ****처리)

함승연 illus****@naver.com 

정영준 fox****@naver.com 

이송이 bbangdol****@gmail.com

2냥이 엄마 gamb****@naver.com 

 

* 제7회 고양이의 날 주제 사전 공지-'행운고양이'

매년 9월 9일을 전후로 열리는 고양이의 날 기획전은 길고양이의 삶을 진솔하게 담은 사진 외에도

회화, 일러스트, 도예 등 다른 분야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015년 제7회 고양이의 날 주제는 '행운고양이'입니다.  

내 인생에 고양이가 가져다준 행운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가들의 작품,

또는 다른 문화권에서 행운의 상징으로 받아들여진 점장 고양이들의 따뜻한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