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경원의 길고양이 통신]/[고양이 여행] 일본

일본 고양이 캐릭터식당 '깜찍해'

by 야옹서가 2009. 3. 3.


팀 버튼의 영화 '찰리와 초콜릿공장' 기억하세요? 흥겨운 음악과 함께 움파룸파들이 춤을 추면

기이한 사건이 벌어지던 초콜릿공장처럼, 재미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캐릭터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헬로키티의 천국 '퓨로랜드'에 있는 푸드머신인데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양이 캐릭터인 헬로키티의 팬이라면 퓨로랜드는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순례 코스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인 헬로키티를 비롯해 시나모롤, 뱃지마루, 폼폼퓨린 등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하답니다. 식당의 중앙홀에 설치된 재미난 캐릭터 인형을 보고 있으면, 금세 식당 내부가 

뚝딱뚝딱 움직이면서 뭔가 재미난 일이 일어날 것 같아요. 자 그럼 함께 구경해 볼까요?


푸드코트의 중앙홀에는 로봇 요리사들이 열심히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샐러드볼을 젓는 요리사,
빵을 반죽하는지 악기를 연주하는지 모를 자세로 주방기구를 휘두르는 요리사,, 재미있는 설정이네요.

식판을 들고 컨베이어벨트 앞으로 가 보세요. 깜찍한 음식들이 기다려요.

영업시간 내내 빙글빙글 돌아가는 푸드머신. 여기에는 주로 디저트류가 있어요.
따뜻한 음식은 테이블 옆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해서 먹는 분위기예요. 

헬로키티 아이스크림을 스스로 장식해서 먹을 수 있도록 눈동자와 코, 리본, 수염을 따로 배치해두었어요.
너무 깜찍해서 먹기 힘들 거 같아요.

과자보다 컵이 더 탐나는 캐릭터 쿠키예요. 컵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서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어요.

어린이용 보조 좌석은 헬로키티 모양이에요. 마치 헬로키티가 수줍게 숨바꼭질을 하는 거 같아요.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다양한 기념음식을 팔고 있어서, 포장도 해갈 수 있어요.


저는 저 유부초밥이 마음에 드네요^^ 다음 글에는 헬로키티의 천국, 퓨로랜드의 구석구석을 소개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