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 전시 | 공연

고양이 입양사진전 '무심한 듯 다정한' 전시 오픈-6월 9일(목) 오후 5시

by 야옹서가 2016. 6. 9.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입양 사진에세이 <무심한 듯 다정한> 출간기념전 기획자 고경원입니다. 예정대로 오늘 고양이 전문서점 슈뢰딩거, 냥덕 명문 이후북스에서 1차 전시를 오픈합니다.

 

1. 설치 완료 시간-6월 9일(목) '오후 5시' 이후 방문해주세요.
혼자서 작품을 들고 두 서점간을 이동하며 설치하기 때문에, 서점 영업 시작 시간에 맞춰오시면 빈 벽을 보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설치 완료 예상 시간은 오후 5시경이므로, 전시를 원활히 감상하시려면 첫날에는 오후 5시 이후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전시공간별 성격 + 오시는 길 안내


1) 고양이 전문서점 '슈뢰딩거'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365
홈페이지: www.catbook.co.kr
오시는 길: http://bit.ly/1PhYSzh (신설동역 12번 출구, 도보 6분) 
전시 성격: 사진 원본 비율인 1:1 정사각형 구도로 전시하고, 순돌이와 어머님의 다정한 교감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입구 쪽의 윈도우 전시에는 8*10 비율의 조금 더 큰 사진을 전시합니다. 아울러 순돌이 팬아트 그림 3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냥덕 명문 '이후북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2-31, 1층 
블로그: http://blog.naver.com/now_afterbooks
오시는 길: http://bit.ly/1taN9hd (신촌역 8번 출구, 도보 8분)
전시 성격: 8:10 비율로 사진을 좀 더 시원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순돌이와 어머님이 '따로 또 같이' 무심한 듯 일상을 공유하는 여러 장면과, 순돌이의 재미난 표정을 클로즈업해 크게 인화한 사진들이 있습니다.

 

3. 반려동물문화 인식개선 소책자 배포(카라 제공) 
텀블벅의 크라우드펀딩이 7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므로, 6월 9일~30일 진행되는 1차 전시는 입양홍보물 제작에 들어가지 않았을 때라 사진전만 먼저 진행합니다. 대신 이 기간 중에는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에서 제작한 '행복반려평생플랜' 소책자를 나눠드립니다. 반려동물 입양에서부터 길고양이 돌보기까지 중요한 내용들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책자가 고양이 모양이라 무척 귀엽습니다. 좋은 자료 제공해주신 카라에 감사드립니다. (소책자는 작품 설치가 끝난 6월 9일 오후 5시 이후부터 수령 가능합니다!) 

댓글